CJ오쇼핑 간판 동지현·이민웅·임세영, 모바일생방송 ‘싸다고#’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3-15 18: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CJ몰 모바일 앱 ‘쇼크라이브’ 채널, 매주 월 오전 10시 …TV홈쇼핑 상품 특가 한정 판매

CJ오쇼핑 모바일생방송 싸다고# 예고 티저. 왼쪽부터 쇼호스트 임세영, 이민웅, 동지현 [사진=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 인기 쇼호스트 3인방이 신규 모바일 생방송을 위해 뭉쳤다.

CJ오쇼핑은 간판 쇼호스트 동지현, 이민웅, 임세영이 신규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 진행자로 나서,  TV홈쇼핑의 차별화된 상품을 특가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인지도 높은 쇼호스트와 TV홈쇼핑 판매 상품을 특가로 구성해 고객을 모바일로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CJ몰 모바일 앱에 위치한 ‘쇼크라이브’ 채널에서 첫 방송을 한다. 쇼크라이브는 작년 12월 업계 최초로 개국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채널로 1인 크리에이터 들을 앞세워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싸다고#’ 론칭을 통해 CJ오쇼핑은 업계 최다인 5개의 모바일 생방송을 운영하게 됐다.

‘싸다고#’은 “싸고 다양하고 고급진 상품이 있는 샵”의 줄임말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TV홈쇼핑에서 판매되던 패션,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가 한정수량에 소개한다. 단, 조기 매진될 경우 방송도 종료 된다.

매주 방송 중 10분간 ‘타임찬스’도 준비했다. 타임찬스 때는 발렌시아가 선글라스, 구찌 시계 등의 명품은 물론,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들을 최대 90%(CJ몰 최초가 기준)까지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방송 중 매회 5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홍수경 CJ오쇼핑 방송콘텐츠담당 부장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생방송의 장점을 통해 CJ오쇼핑만의 차별화된 상품의 장점을 알리고 모바일 쇼퍼테인먼트의 진수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