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노홍철, 무한도전 "출연자들 결정 존중해"···김태호 감독 마음고생 많았을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3-15 14: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E채널 제공]


방송인 노홍철이 최근 종영을 확정한 MBC '무한도전'을 언급했다. 그는 ‘무한도전’ 김태호PD와 멤버들의 뜻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15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E채널 '산으로 가는 예능-정상회담'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민종, 김보성, 노홍철, 조우종, 그룹 AOA 지민이 참석했다.

이날 노홍철은 '무한도전'에 대해 "멤버들이나 김태호 PD와 모두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제 마음과 똑같다. 많은 분들이 인정하기 싫은 상황인 것 같다. 저 역시 그렇다. 가까이서 더 지켜본 사람으로서, 무조건 그 분들의 결정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입장이다"고 말했다.

그는 “‘무한도전’ 멤버들, 김태호 PD님이랑 많은 얘기를 나눴고, 대중들 반응도 보고 있다”며 “종영을 인정하는 분들과 부정하는 분들이 있다는 상황을 알고있다. 지쳐보이니까 인정하고, 정이 들어서 부정하는 것 같다. 저 역시 똑같은 생각이다”고 말했다.

이어 김태호 PD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김태호 PD, 개인이 지고 있는 짐이 엄청 컸다. 함께 했던 사람으로서 이야기를 하자면, 제일 고생했던 사람이다. 그 결정에 대해서 너무나도 인정하고 지지하고 응원한다. 이번에 시간을 가지면서, 그 시간이 김태호 씨에게도 너무 좋은 생각일 것 같다. 저 역시나 아쉽다"고 전했다.

더불어 노홍철은 “‘잠정적’이라는 말을 썼지만 그 시간이 김태호 PD님이나 멤버들에게도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너무나 잘해주고 있던 양세형이나 조세호를 생각하면 안타깝지만 그들은 어디서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친구들이다. 응원한다”고 했다.

'정상회담'은 국내 최초 등산 예능 버라이어티로, 깊은 산 속 절경을 찾아내는 즐거움과 정상 정복의 희열까지 등산만이 갖는 힘으로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등산 예능프로그램이다. 17일 밤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