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홈 큐레이션 전용관 ‘위홈’ 오픈

권지예 기자입력 : 2018-03-15 09:35

[사진= 위메프]

위메프가 집 구하기부터 꾸미기, 보안, 관리까지 집과 관련된 모든 정보와 상품을 한번에 모아 보여주는 홈 큐레이션 전용관 '위홈'을 추가했다.

위메프는 홈 큐레이션 전용관 ‘위홈’을 모바일 영역에 추가하고, 파트너사와 연계해 홈 인테리어 및 집과 관련한 다양한 고객맞춤형 콘텐츠 정보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위홈은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의 ‘집구하기’ △’HOME.D’의 ‘집꾸미기’ △’THE CLOZET’의 ‘옷장털기’ △’캡스홈’의 ‘집지키기’ △’SK매직’의 ‘집케어하기’ 등 5개 파트너 사들의 전용페이지를 상단에 노출해 보여준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를 고민 중인 고객은 집꾸미기 카테고리를 통해 ‘HOME.D’ 전문 디자이너가 제안한 맞춤형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안 받을 수 있고, 가정 렌털 제품을 찾는 고객은 집케어하기 카테고리에서 ‘SK매직’의 다양한 렌털 서비스를 바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위홈에서는 ‘오늘의 집’, ‘신혼부부 홈꾸미기’ 등 현재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특가상품을 추천할 뿐 아니라 상황별 맞춤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토니안이 실제 디자인한 이야기’, ‘리모델링 없이 꾸민 집 이야기’ 등 회자되고 있는 사연들을 소개하고, ‘저렴하게 방구하는 노하우’나 ‘이사할 때 꼭 알아봐야 할 5가지’ 등 필요한 꿀팁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태로 보여준다.

강정우 위메프 전략실장은 “실생활에 밀접하게 연결된 집과 관련한 다양한 특가 상품들과 생활 정보를 위메프 플랫폼에서 더욱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신규 전용관을 선보인다”며 “향후 다양한 파트너 사들과 협업해 차별화된 콘텐츠와 상품들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메프는 큐레이션 강점을 살려 나가며,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분야의 전용 공간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