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15일(목요일·음력 1월 28일)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3-15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3월 15일(목요일·음력 1월 28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집안에 있기보다는 외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혼 남녀에게는 뜻밖의 행운이 있을 거에요"
60년생 -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하세요. 서둘러 진행하면 만회할 수 있어요.
72년생 - 오는 것이 있으면 가는 것도 있어야 돼요. 상대방에게 받은 만큼 돌려주도록 하세요.
84년생 -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하지 마세요. 노력이 없으면 좋은 운도 그냥 지나가 버려요.
96년생 -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야 할 때입니다. 반가운 사람이나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소띠 오늘의 운세 "불 기운이 강하니 건강에 유의하세요. 젊다고 하여 건강을 과신해서는 안 됩니다"
61년생 - 매사에 막힘이 없고 시원하게 풀리는 날입니다.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하루에요.
73년생 - 지위가 오르거나 재물을 얻을 거에요. 하늘이 자신의 편이니 두려울 게 없어요.
85년생 - 인내는 쓰지만 열매는 달콤한 하루입니다. 참고 인내하면 땀 흘린 보람이 있을 거에요.
97년생 - 일과 스케줄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햇살이 밝은 낮에는 등불도 빛을 잃어요. 주변 상황이나 분위기에 순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현재 보다는 미래를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아도 꾸준히 밀고 가세요.
74년생 - 운명은 용기있는 자를 사랑하는 법이에요.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면 행운이 따를 거에요.
86년생 -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흔들리지 마세요. 고통은 잠시이나 기쁨은 오래 이어질 것입니다.
98년생 - 돈보다는 명예를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빨리 타오르는 불은 빨리 꺼지는 법이에요. 천천히 오래갈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세요"
63년생 - 선택을 할 때는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거에요.
75년생 - 말보다는 실천이 중요한 하루에요. 과정도 중요하지만, 결과는 더욱 중요한 법입니다.
87년생 - 자칫 뒷감당을 못할 수도 있어요. 책임질 수 없는 일은 애초에 벌이지 마세요.
99년생 - 쓸데없는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내기나 경쟁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남자는 보통이나 여자에게는 좋은 날이에요. 사람들과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도록 하세요"
64년생 - 주변 사람들을 자신의 편으로 만드세요. 인심을 얻으면 원하는 것도 얻을 것입니다.
76년생 - 오늘은 자존심을 세워도 좋은 날이에요. 겸손한 것도 좋지만 약한 모습은 보이지 마세요.
88년생 - 친구나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모처럼 은사나 선배를 찾는 것도 좋습니다.
00년생 - 약간의 손해는 감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억울해하지 마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식사는 담백하고 차가운 것이 좋아요. 열이 나거나 뜨거운 음식은 피하세요"
53년생 - 휴식이나 몸보신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쉬면서 재충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베푼 만큼 돌아오는 날입니다. 좋은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세요.
77년생 -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을 잘 따르세요. 오랫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올 거에요.
89년생 - 도랑 치고 가재 잡는 날이에요. 모든 일이 원하는 대로 풀릴 것입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당신의 예감과 느낌을 믿도록 하세요. 관찰력과 예지력이 높아지는 날이에요"
54년생 - 조용히 뒤에 머무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사람들의 이목을 끌만한 일은 피하세요.
66년생 - 필요하다면 경쟁자와도 손을 잡으세요. 경쟁자의 도움을 얻으면 일석이조에요.
78년생 - 아는 길도 물어가야 할 때입니다. 고집을 앞세우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90년생 - 다른 사람과 불필요한 경쟁을 벌이지 마세요. 자존심을 버리면 실리가 있을 거에요.

 
▶양띠 오늘의 운세 "시기나 모함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조용히 자리를 지키면 피해갈 수 있을 거에요"
55년생 - 오늘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잠시 미루세요. 잠시 물러나 있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처음은 손해지만 나중에는 얻을 거에요.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만 파세요.
79년생 -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망설이다가 일이 꼬일 수 있어요. 신속하게 결정하고 움직이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사적인 감정에 따라서 움직이지 마세요. 냉정하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56년생 -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입니다. 감정에 치우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68년생 - 나서기 보다는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배우자나 자녀의 일에 간섭하지 마세요.
80년생 - 어려운 일은 주변의 도움을 구하세요. 가까운 동료나 친구가 도움이 될 거에요.
92년생 - 다 된 밥에 코를 빠뜨릴 수 있어요. 예기치 않은 일이나 상황에 대비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침착하고 차분한 태도를 유지하세요. 조급하게 서두르면 득이 될 것이 없어요"
57년생 - 집안에 경사나 기쁨이 있는 날입니다. 자식 키운 보람을 느낄 거에요.
69년생 - 위아래가 화합하니 결과가 좋은 하루에요. 사람들과의 협력과 소통을 중시하세요.
81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부지런히 일하세요. 내일 일은 내일 걱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성급한 결정이 손해를 불러올 수 있어요. 중요한 결정은 며칠 미루도록 하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그동안 쌓인 경험이나 연륜을 발휘하세요. 적당한 요령과 융통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58년생 - 약간의 굴곡은 있으나 대세에는 지장이 없어요.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세요.
70년생 - 똑같은 말을 자꾸 반복하지 마세요. 뜻만 좋으면 주변의 호응을 얻을 수 있어요.
82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기에 좋은 하루입니다. 다만 이직이나 전업은 피하도록 하세요.
94년생 - 어디를 가더라도 좋은 날이에요. 바깥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답답한 하루에요. 겉보기에는 좋으나 속은 까맣게 탈 수 있어요"
59년생 -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경쟁은 피하세요. 정면 대결보다는 유화책이 좋습니다.
71년생 - 끝이 좋아야 기분도 좋을 거에요.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83년생 - 일을 계획할 때는 조용히 진행하세요.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갈 수 있어요.
95년생 - 항상 모두가 만족할 수는 없어요. 적당히 자신의 실속을 챙기도록 하세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