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거돈 전 장관 "시민성공시대 열겠다"...예비후보 등록 선거운동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이채열 기자
입력 2018-03-14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거돈 예비후보가 고 노무현 대통령 묘소 참배를 하고 있다.[사진=오거돈 예부후보실 제공]


오거돈 전 해양수산부 장관이 14일 오전 10시 부산시선관위에 오는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부산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선거운동 첫날을 시작했다.

이날 예비후보 등록을 기점으로 부산 정치권력 교체를 위한 대장정의 첫 발을 내디딘 오 후보는 이날 등록 후 소감을 통해 "시민과 함께, 시민의 힘으로 반드시 부산을 바꾸겠습니다. 시민 성공시대를 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 후보는 또 "더불어민주당 부산시장 예비후보로서 오늘부터 시민 속으로 들어가 시민 주체의 '시민 정치'를 위한 선거운동을 하겠다"며 "오는 15일부터는 각계각층의 시민을 직접 만나서 듣고, 현황을 보고, 정책을 구상하고 제안하기 위한 민생 대장정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 후보는 앞서 이날 오전 김해 봉하마을을 찾아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묘소를 참배하고 "'깨어 있는 시민의 힘'으로 이번 6.13 지방 선거에서 승리해 반드시 부산 정치권력 교체를 이루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오 후보는 이날 오후에는 민주당 부산시당을 방문,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상호 협력체제 구축 등에 대해 논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