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김로운(SF9), tvN 새 월화극 '어바웃 타임' 출연 확정…이성경 남동생 최위진 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3-14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배우 김로운(SF9 로운)이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 타임'(이하 ‘어바웃 타임’)에 출연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후속으로 5월 첫 방송 예정인 ‘어바웃 타임’(극본 추혜미/연출 김형식/ 제작 스토리티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이성경)와 그녀의 수명 시간을 멈출 수 있는 유일한 남자 도하(이상윤)가 만나 서로가 운명임을 알아가는 운명 구원 로맨스다. 극 중 김로운은 앙상블 전문 뮤지컬 배우이자 타인과 자신의 수명시계를 보는 최미카엘라(이성경 분)의 남동생 최위진 역을 맡는다.

김로운이 맡은 최위진 역은 미카의 하나뿐인 남동생으로 집이 망한 후에도 언제든지 회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무한 긍정주의자다. 제대 후 이렇다 할 일 없이 집에서 빈둥대지만 집안 경제권을 쥔 누나 앞에서는 찍소리도 못 내는 인물로 이성경과 남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네이버TV캐스트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로 연기 데뷔한 김로운은 드라마 ‘학교 2017’ ‘모두의 연애’ 등에 출연하며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특히 ‘학교 2017’에서는 겉으로는 허세 가득한 아이돌이지만, 낮은 인지도에 전전긍긍하는 모습을 연기해 호평을 얻기도 했다. ‘어바웃 타임’에서는 김로운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