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다모아비즈통장'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선영 기자
입력 2018-03-13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C제일은행 제공]


SC제일은행은 5월 31일까지 첫 거래 중소기업 법인고객을 상대로 중소기업 전용 자유입출금통장인 '다모아비즈통장'에 최대 연 1.3%(이하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별금리 이벤트 기간 중 SC제일은행과 처음으로 거래하는 중소기업 법인고객이 다모아비즈통장을 개설하고 1000만원 이상의 일별 잔액을 유지하면, 개설일로부터 3개월 간 연 1.3%라는 기업자유입출금통장으로서는 금융권 최고 수준의 금리를 제공받게 된다.

단, 6월 11일 이전에 통장을 해지할 경우 특별금리가 적용되지 않으며, 1000만원 미만의 잔액에 대해서는 연 0.3%의 금리를 적용 받는다.

다모아비즈통장은 고금리 혜택 외에도 자기앞수표 발행수수료와 SC제일은행 내 송금수수료, 기업인터넷뱅킹 이체수수료,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CD/ATM) 현금인출 및 이체(SC제일은행 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을 아무 조건 없이 제공한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금리 인상과 함께 주식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대내외 경제 변수가 많은 시기에는 리스크 관리를 위해 현금 확보가 필요하다"며 "이러한 상황에서 중소기업 법인고객들의 보다 효과적인 여유자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특별금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