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게임포털 온게이트, RPG 신작 '혈검' 채널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3-13 0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는 13일 봄날소프트의 RPG 신작 ‘혈검’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온게이트는 ‘혈검’의 신규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고자 2가지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아이템베이 사이트 내 게임무료충전소 이용동의 시에는 선착순 300명에게 최대 1만원의 토큰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온게이트에서 ‘혈검’ 이벤트 참여 신청만 해도 선착순으로 310명에게 최대 1만원의 게임전용토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혈검’은 가진 자에게 무한한 능력을 부여하는 고대의 혈검을 쟁취하기 위해 모여든 자들이 벌이는 전쟁을 그린다. 깔끔한 그래픽과 함께 무한 육성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콘텐츠, 1백 여종의 다양한 코스튬을 제공한다.

특히 화려한 전투 이펙트와 강력한 혈맹 커뮤니티, 대규모 공성전은 ‘혈검’의 진정한 승부를 만끽할 수 있는 강점이다. 또한 24시간 진행되는 쉴 틈 없는 이벤트와 결혼 콘텐츠 지원, 빠르게 전개되는 게임 스피드는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흥미를 한층 끌어올린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혈검’은 제대로 만들어진 판타지 액션 웹게임으로 긴장감과 스릴 넘치는 RPG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