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탁, 베트남 오토바이 미식투어 ‘욜로 엑소 투어’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입력 2018-03-12 1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장효빈 에이스탁 대표(오른쪽)가 엑소 투어와 체결식을 했다.[사진=에이스탁 제공]

콘텐츠 플랫폼 전문기업 에이스탁(대표 장효빈)은 베트남 오토바이 투어 전문기업 ‘엑소 투어’(XO Tours)와 한국 내 독점계약을 체결하고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욜로 엑소투어’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엑소투어는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세계 9대 미식투어 중 하나로 대표적 베트남 오토바이 미식 투어다. 베트남 최대 경제도시 호찌민과 휴양도시 호이안 등을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입은 20대 여대생으로 이루어진 라이더가 스쿠터를 이용해 주요 관광지와 맛집을 안내하는 1:1 관광 가이드 서비스다.

주요 여행 상품은 △시내 투어(The sights) △미식 투어(The Foodie) △야경 투어(Saigon by Night) △쇼핑 투어(Shopping Spree) △문화체험 투어(Custom tours)로 현지 여행 정보가 부족한 관광객에게 이동수단 제공과 맛집 탐방, 문화체험이 가능한 여행 체험상품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에이스탁은 지난해 6월 론칭한 온라인 숙박예약 및 컨시어지 서비스 ‘욜로 트립 메이트’(YOLO Trip mate)와 베트남 오토바이 투어 ‘엑소투어'를 결합한 ‘욜로 엑소 투어’를 선보인다.

장효빈 에이스탁 대표는 “베트남은 동남아시아 중 한국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 상위권에 속해 있다”며 “이번 엑소투어와의 한국 내 독점계약을 통해 베트남을 찾는 국내 관광객에게 베트남 도시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