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스토커? 누리꾼 "최도경, 무표정으로 뒤에서…무섭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3-12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마지막회 45.1% 기록하면 막 내려

[사진=KBS방송화면캡처]


'황금빛 내 인생'가 종영한 가운데, 남자 주인공 최도경(박시후)이 스토커 같다는 재미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결국 최도경은 스토커였다(li***)" "박시후 마지막 너무 스토커같이 표현됐음 무표정으로 뒤에서 계속 보일 때 무서운 느낌까지 받음. 작가가 잘못했음(wl***)" "최도경 마지막에 스토커 같았음;;;(ls***)" "최도경 스토커던데(pr***)" "황금빛내인생이 아니라 황금빛스토커 인데(y2***)" 등 댓글을 달았다. 

그동안 시청률 40%를 넘으며 큰 인기를 모았던 KBS '황금빛 내 인생' 마지막 회에서는 서태수(천호진)의 죽음 후 살아가는 가족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도경(박시후)은 소개팅에서 만난 서지안(신혜선)에게 서태수가 사망하기 전 자신들의 연애를 허락했다는 말을 전한다. 

이때 최도경이 서지안 주변을 서성이던 모습이 그려졌다. 최도경은 서지안이 숨진 서태수를 안고 오열하던 때부터 장례식장은 물론 귀국해 전시회에 가기까지 모두 지켜보고 있었다. 

하지만 이 모습이 그려지는 과정에서 최도경이 마치 스토커처럼 그려져 시청자들을 웃프게 했다.

한편, 12일 시청률 조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황금빛 내인생 마지막회는 45.1%를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