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마음 속에 여유 생겨…심적으로 많이 내려놨다" (인터뷰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3-12 0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갓세븐 멤버들이 자기 관리 방법에 대해 언급했다.

뱀뱀은 지난 8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인근 한 카페에서 진행된 갓세븐(GOT7) 새 앨범 ‘Eyes On You’ 발매 기념 인터뷰 자리에서 “사춘기가 지나서 그런지 여드름이 잘 안 난다. 피부가 좋아지고 있다”며 웃었다.

그는 “연차가 쌓이면서 마음 속에 평화와 여유가 생겨서 마음이 편해지면서 스트레스를 덜 받으니까 여유가 생겨서 사람이 더 좋아보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JB는 “저는 다이어트를 좀 했다. 거울로 봤을 때 조금 빠져보일 때까지 뺀 것 같다. 특별한 방법은 없었고 제가 많이 먹는 타입이라서 하루에 두 끼 정도 먹는다. 밤 9시부터 아침 9시까지 안 먹는다. 스타일도 새로운 것들을 해보고 싶어서 머리 스타일도 새로운 것들, 너무 많이 봤던 헤어스타일을 위해 도전을 많이 해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마음이 편해지는 건 나이가 들면서 유해져서 그런 게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다.

진영은 “손발 잘 씼는다. 요새 미세먼지가 많다보니 피부 관리를 열심히 하려고 했던 것 같다. 심적으로는 내려놓게 됐다. 제가 가끔 거울을 보고 모니터링을 할 때는 눈에서 악한 느낌이 보이는 것 같아서 스스로 내려놓으면서 너무 욕심을 내지 말아야지 한다”고 밝혔다.

갓세븐 새 앨범 ‘Eyes On You’ 타이틀곡 ‘Look’은 갓세븐 멤버 7인의 음색에 맞춰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를 시도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이다. ‘흔들리는 그대를 사랑이 가득 찬 눈빛으로 위로한다’는 가사의 순정적 감성에 갓세븐의 매력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12일 오후 6시 발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