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업텐션, 멤버 우신 합류로 1년만에 완전체 컴백…타이틀곡 'CANDYLAND' 티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3-09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그룹 업텐션이 완전체로 돌아왔다.

지난 8일, 업텐션은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의 타이틀곡 ‘CANDYLAND’의 티저를 공개하며 멤버 우신이 합류한 완전체 컴백을 예고해 주목 받았다.

‘Notice Film(노티스 필름)’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티저는 우신을 제외한 9명의 멤버들이 초대장을 받고 등장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초대장을 가지고 ‘CANDYLAND’로 입장한 업텐션은 건물 내부에서 실루엣만 드러나는 미스터리한 남자를 마주치는 것으로 끝나 완전체의 컴백을 암시하고 있다.

이어 9일 0시 업텐션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우신을 포함한 업텐션 10명의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업텐션은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하고 있으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은 지난 해 6월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한 우신이 약 1년의 공백 후 처음 참여한 앨범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19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