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룸"정봉주,서울시장 예비후보 등록..이르면 9일 성추행 의혹 입장 표명..주변에‘사실 아니다’부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광효 기자
입력 2018-03-08 2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불출마 가능성도

더불어민주당 정봉주 전 의원이 서울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조만간 성추행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힐 것으로 알려졌다./사진=연합뉴스

JTBC 뉴스룸이 정봉주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서울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한 가운데 이르면 9일쯤 성추행 의혹 입장을 표명할 것이라 보도했다.

8일 JTBC 뉴스룸 보도에 따르면 정봉주 전 의원은 8일 주변에 “성추행은 사실이 아니다.억울하다”는 취지의 입장을 밝힌 것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서울시장 불출마 선언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정봉주 전 의원은 내일쯤 성추행 의혹과 향후 거취 문제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현재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를 보면 서울시장 예비후보에 정봉주 전 의원이 등록돼 있다. 당초 민주당 예비 후보로 등록했던 정봉주 전 의원은 선관위가 당적 확인을 요청하자 8일 오후 무소속으로 정정해 서울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복당 심사가 끝나기 전인데도 민주당으로 등록했던 것. 정봉주 전 의원은 오는 15일 복당 심사를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인터넷 신문 ‘프레시안’은 7년 전 기자 지망생 당시 정봉주 전 의원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현직 기자 A씨의 폭로를 보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