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켈슨‧미셸 위 '동반 우승' 이끈 드라이버는?…캘러웨이골프, 이벤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8-03-08 16: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캘러웨이골프 제공]

캘러웨이골프가 2018시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소속 슈퍼스타들의 동반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일 LPGA 투어 HSBC 월드 챔피언십에서 팀 캘러웨이 소속 선수인 재미교포 미셸 위가 우승을 차지 한 데 이어 다음날인 5일 PGA 투어 월드 골프 챔피언십 멕시코 챔피언십에서 필 미켈슨(미국)이 우승을 이뤄냈다.

캘러웨이골프는 8일부터 25일까지 두 선수의 우승을 기념해 ‘GO ROGUE/PGA, LPGA 투어 동반 우승 드라이버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캘러웨이골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 상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필 미켈슨과 미쉘 위의 우승을 함께한 드라이버의 제품 명칭을 적으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로그 드라이버(1명), 크롬소프트 볼(5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추후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