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모모랜드, 日 열도 들썩인 인기…현지 팬미팅 2만5000여 팬 운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3-08 16: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모모랜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가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열린 모모랜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 '그레이트!(GR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걸그룹 모모랜드의 일본 내 인기가 심상치 않다.

8일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측은 “모모랜드 라이센스 앨범‘MOMOLAND The BEST ~Korean Ver.’릴리즈 기념 팬미팅에서 3일간 총 2만5000여 명의 팬을 만났다”고 밝혔다.

모모랜드는 지난 2월 28일과 3월 3일~4일,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6회에 걸쳐 진행된 팬미팅에 회당 3000~5000여명의 일본팬들이 몰려 관계자들을 당황케 했다.

3월 2일 열린 일본 매체 쇼케이스에서도100여 매체가 참석해 모모랜드 멤버들에게 큰 관심을 보였다.

모모랜드는 미니 라이브와 하이터치로 진행된 팬미팅에서 ‘짠쿵쾅’ ‘꼼짝마’ ‘어마어마해 EDM ver.’ ‘뿜뿜’ 등을 불렀으며 일본 팬들은 한국어 버전임에도 다수가 한국 응원법으로 모모랜드의 노래를 따라부르며 흥을 돋우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또한 팬들은 모모랜드의 CD와 굿즈 등을 사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고 완판되는 등 모모랜드의 일본 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를 앞두고 기대 이상의 반응에 한국과 일본 관계자들이 모두 놀랐다”며 “일본에서의 한류 열풍을 이어가는데 한 몫 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3집 미니앨범 ‘GREAT!’의 타이틀곡 ‘뿜뿜’으로 역주행 신화를 쓰며 음악방송 5관왕을 기록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