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신한카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위수 기자
입력 2018-03-08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르노 베스나드(Renaud Besnard) 우버 아시아 태평양 마케팅 총괄(왼쪽)과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기념 촬영에 임하고 있다.​[사진=우버 제공]


우버(Uber)와 신한카드가 신규 사업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우버와 신한카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신한카드 모바일 플랫폼(FAN)을 통해 손쉽게 우버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신한카드로 우버를 결제할 경우 할인 혜택을 주는 등 양사의 서비스를 간편하고 빠르게 연결해 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향후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도 새로운 사업 모델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르노 베스나드(Renaud Besnard) 우버 아시아 태평양 마케팅 총괄은 “신한카드와 같은 든든한 파트너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협력 모델을 구축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내·외부 자원의 연결 확장을 통해 견고한 디지털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이 생존과 미래 경쟁력에 필수적”이라며 “이번 우버와의 플랫폼 확장 및 디지털 혁신을 위한 제휴를 계기로 양사 모든 고객의 편의성과 혜택이 증가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