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25일까지 ‘가구&침구 박람회’ 혜택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3-08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구상품 최대 10%, 침구·인테리어 최대 12% 엘포인트 적립

[사진=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은 봄 이사철과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2018 봄/여름(S/S) 시즌 ‘가구&침구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가구&침구 박람회는 롯데닷컴의 대표행사 중 하나로 가구, 침구뿐만 아니라 식기, 인테리어 소품, 욕실시공까지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대부분의 상품을 아우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한샘, 에몬스, 이누스바스, 헬렌스타인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혜택과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25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주차별 다른 테마로 진행된다. 1주차인 11일까지는 한샘, 에몬스, 에넥스, 올리비아데코, 파란들, 핀란디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맞이 가구 BIG 혜택 브랜드전’이 진행된다. 2주차인 18일까지는 홈앤홈, 핀란디아, 헬렌스타인, 에이스침대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롯데닷컴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 상품전’이 진행된다. 3주차인 25일까진 올해 S/S 신상품을 특별가로 판매하는 ‘따끈따끈한 신상의 특별한 혜택’이 진행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가구상품은 최대 10%까지, 침구/인테리어 상품은 최대12%까지 L.POINT(이하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엘포인트는 신청 고객에 한해 적립된다.

MD추천 품목으로 ‘우리 집에 먼저 봄 피워줄 핀란디아 원목가구 아동침대/책상&의자’를 50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벙커침대와 2층 침대, 학생가구 등을 다채롭게 고를 수 있다.

또한 170만원 대에 나만의 프리미엄 욕실로 리모델링할 수 있는 인테리어 상품 ‘이누스바스 디자인 욕실 단독 혜택전(방수비데와 상품권 포함)’을 마련했으며 ‘한샘 프라임 더홈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컴팩트 4인용(114만원대)’도 추천 상품이다. 
 
이영준 롯데닷컴 리빙팀 MD는 “1인 가구를 위한 실속형 제품부터 멋진 가족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까지 가구와 침구의 모든 것을 준비했다”며 “한동안 만날 수 없는 알뜰한 쇼핑기회”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