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일본판 ‘시그널’ 주제곡 ‘Don’t Leave Me’ 부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3-08 0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방탄소년단, 한국 원작 日 드라마 ‘시그널’ 주제가 불러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시그널’의 일본 리메이크판 주제곡을 부른다.

방탄소년단은 4월 일본 후지 TV 계열 간사이 TV에서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シグナル 長期未解決事件捜査班)’의 주제가 ‘Don’t Leave Me’를 불러 드라마의 몰입을 더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방탄소년단이 부른 ‘Don’t Leave Me’는 EDM 느낌이 가미된 힙합 곡으로 극 전개에 스릴과 박진감을 높여 시청자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방탄소년단이 다음 달 4일 발매하는 일본 정규 3집 ‘페이스 유어셀프(FACE YOURSELF)’에도 수록된다.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은 2016년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김은희 작가의 tvN 드라마 '시그널'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일본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을 맡아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Don’t Leave Me’를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된 일본 세 번째 정규 앨범 ‘페이스 유어셀프(FACE YOURSELF)’를 4월 4일 발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