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 격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양) 박재천 기자
입력 2018-03-07 0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결대 제공]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가 6일 오전 2018평창동계올림픽 봅슬레이 4인승 경기에서 은메달은 딴 국가대표 선수들을 초청해 격려했다.

원윤종 선수(체육교육과 04학번, 교육대학원 체육교육전공 석사과정), 서영우 선수(체육교육과 10학번 동문), 김식 코치(체육교육과 04학번, 교육대학원 체육교육전공 석사과정)와 남자 스켈레톤에서 6위를 차지한 김지수 선수(체육교육과 13 학번 동문)다.

봅슬레이의 파일럿 원윤종 선수와 브레이크맨 서영우 선수는 전정린 선수, 김동현 선수와 호흡을 맞춰 2018평창동계올림픽 봅슬레이 4인승 경기에서 레이스를 펼쳐 1~4차 시기 합계 3분16초38의 기록으로 전체 29개 출전팀 중 당당히 은메달을 획득했다.

원윤종 선수는 “저희들 뿐만 아니라 사회로 진출한 후배들이 좋은쪽으로 진출하고 있고 더욱 발전 가능성이 높다”며 “후배들이 성장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동철 총장은 “포기하지 않고 묵묵히 훈련에 매진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성공적으로 치러낸 선수들에게 매우 자랑스럽다”며 “후배들이 잘 성장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었으면 좋겠다”고 당부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원윤종과 서영우는 4인승 경기에 앞서 봅슬레이 남자 2인승 경기에서도 당당히 6위를 차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