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연인 "데이트 폭력 당해, 야한 동영상 시청 강요" vs 강태구 "네 이야기 속에 거짓도 있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3-06 08: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강태구 인스타그램]


가수 강태구가 전 연인을 향해 데이트폭력을 가했다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논란 이후 SNS에 전 여친을 향한 글을 남겨 화제다.

지난 2일 여성 뮤지션 A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강태구에게 약 3년 반 연애기간 동안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옷차림과 화장, 행동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마다 꾸준히 지적, 폭언을 일삼았으며 날 깎아내리고 통제하려 했다. 성관계 시 이상한 체위를 요구하고 야한 동영상 시청을 강요했다”고 폭로했다.

이후 강태구는 자신의 SNS에 “너에게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줘. 네 이야기 속에 거짓도 있어. 그리고 내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도 있고 우선 어떤 변명도 하지 않을게. 이야기 하고 너가 원하는 사과를 하고 그리고 사실이 아닌 부분은 정정해줘”라고 글을 게재했다.

또 그는 “제가 쓴 글 지우지 않겠습니다. 제가 잘못알고 표현한 것이 있다면 나중에 그 생각을 고치고 사과하겠습니다. 다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제 이야기도 한 번 쯤 들어주세요. 오해요소가 있는 말은 반드시 후에 정정하겠습니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