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누적 체험객 160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8-03-05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갤럭시S9·S9+ 사전 체험존 성황

서울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고객이 ‘갤럭시 S9·S9+’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S9·S9+(플러스)’ 출시를 앞두고 지난 28일부터 전국 곳곳에서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체험객이 운영 5일만에 16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이에스테이션,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울산 업스퀘어 등 전국 핫플레이스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또 삼성 디지털 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의 'S∙ZONE' 등 전국 4000여 곳에서도 특화 체험 공간을 마련해 대대적인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체험존에서 슈퍼 슬로우 모션과 듀얼 조리개 등 카메라 기능과 AR(증강현실) 이모지,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직관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체험존에서는 총 100명의 ‘갤럭시 Fan 큐레이터’를 만날 수 있다. 갤럭시 Fan 큐레이터는 갤럭시의 사용 문화를 자발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모인 소비자 봉사단으로, 주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방문객들에게 소비자의 입장에서 경험한 진정성 있는 제품 안내를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온라인 체험존도 함께 운영 중이다.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본인이 선택한 친구와 함께 대화를 나누는 형식을 통해 더욱 쉽고 직관적으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28일부터 오는 8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판매 고객들에게는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유무선헤드폰, ‘덱스 패드(Dex Pad)’ 2018년 신모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