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여행지별 맞춤 ‘트러블 프리 키트’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3-04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럽-도난방지, 동남아-감염방지, 동북아-에너지업 키트 등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에게 여행지별로 유용한 물품들로 구성된 ‘트러블 프리 키트(TROUBLE FREE KIT)’ 를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에게 여행지별로 유용한 물품들로 구성된 ‘트러블 프리 키트(TROUBLE FREE KIT)’ 를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트러블 프리 키트’는 고객 감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선물로, 유럽, 동북아, 동남아 등 여행지에 따른 불편사항을 막아줄 물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배낭여행의 천국인 유럽 지역으로 가는 고객에게는 소매치기를 예방하기 위해 도난방지 스프링 줄과 자물쇠가 포함된 ‘세이프티 키트(SAFETY KIT)’를 증정한다.

유럽은 광장, 기차역 등 사람들이 밀집되는 곳을 방문할 기회가 많아 세이프티 키트는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날씨 변동이 크고 각종 감염 주의가 필요한 동남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는 신발 보호 비닐과 곤충 퇴치용 팔찌가 포함된 ‘웨더 키트(WEATHER KIT)’를 선물한다.

짧은 주말을 활용해 동북아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서는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도록 스팀 아이 마스크, 입욕제 그리고 다리 쿨링 마사지 시트 등이 포함된 ‘에너지 키트(ENERGY KIT)’를 증정한다.

이번 트러블 프리 키트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구매 고객 중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고객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인천공항 출국장 내 신세계면세점 고객데스크에서 사은품 지급 문자와 본인 여권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앞서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헬프 키트(HELP KIT) 구성은 조기 소진이 될 정도로 큰 인기였다. 헬프 키트는 여행 동안 늘어난 짐을 해결해줄 수 있는 쇼핑 압축팩과 한국의 젓가락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에디슨 젓가락으로 구성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여행을 준비할 때 편의 및 여가와 관련 물품은 준비를 철저히 하지만 여행 중 난감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트러블 프리 키트’는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