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재연배우 박재현, 오늘은 실제 결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소은 아나운서
입력 2018-03-03 16: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박재현(38)이 16세 연하의 신부와 결혼한 가운데, 박재현에 이목이 쏠렸다.

MBC 장수 예능 프로그램 '서프라이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배우 박재현은 16살 연하 일반인 한 모 씨와 3일 오후 3시 인천 부평 폴라리스웨딩홀 14층 그랜드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MBC 장수 예능 프로그램 '서프라이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배우 박재현은 16살 연하 일반인 한 모 씨와 3일 오후 3시 인천 부평 폴라리스웨딩홀 14층 그랜드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한 모씨는 현재 2세를 임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소식과 더불어 배우 박재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박재현은 1996년 케이블TV 액터스 선발을 통해 데뷔한 뒤 EBS '감성시대‘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에 나섰다.

이후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13년째 꾸준히 재연배우로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연기력을 기반으로 '서프라이즈의 아이돌'이란 애칭으로도 불리고 있다. 현재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천일야사'에도 고정 출연 중이다.

이날 박재현은 신부와 태어날 아이에게 "사랑한다.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전했다.
 

[사진=영상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