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감빵생활' 최무성, 이매진아시아와 전속계약 체결…"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을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3-03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매진아시아 제공]


배우 최무성이 이매진아시아에 새 둥지를 틀었다.

2일 이매진아시아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감빵생활’, 영화 ‘1급 기밀’ 등 다수의 작품에서 명품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최무성과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연극 배우로 데뷔, 연극 ‘오구’, ‘햄릿’, ‘일식’, ‘코끼리와 나’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는 물론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내비친 최무성은 영화 ‘사과’를 시작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에 얼굴을 내비추기 시작했다. 이후 최무성은 영화 ‘음란서생’, ‘방자전’, ‘베를린’, ‘미옥’, ‘1급 기밀’, 드라마 ‘공주의 남자’, ‘기황후’, ‘무정도시’, ‘송곳’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해 실감나는 연기력을 발휘,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눈길을 모았다.

특히, 최무성은 영화 ‘세븐 데이즈’, ‘악마를 보았다’에서 악역으로 소름 돋는 연기를 선보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면,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선 다정한 아버지로 등장, 따듯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등 매 작품마다 특유의 깊이 있는 연기력과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최무성은 연극 ‘먼데이 PM5’, ‘사람을 찾습니다’ 등의 연출에 참여, 연출자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처럼 배우는 물론, 연출까지 함께 겸하고 있는 최무성은 본인의 연출 경력 덕분에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가 더욱 높은 편이라고.

최무성은 2018년도 하반기 기대작인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고애신(김태리 분)의 사부인 ‘승구’로 등장,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이어 다시 한번 인생 캐릭터를 그릴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매진아시아는 “영화, 드라마, 연극 등 장르를 불문하고 모든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최무성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연기적인 역량은 물론, 인지도, 호감까지 두루 갖춘 배우 최무성의 연기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 앞으로도 명품 연기로 믿고 보는 배우의 수식어를 굳건히 지킬 최무성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최무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매진아시아는 엔터테인먼트 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유동근, 전인화, 이일화, 황영희, 박상면, 김호진, 최정원, 심은진, 박정민, 류화영, 김다현, 정이랑, 김윤혜 등이 소속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