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군산지역 가맹점 간담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03-02 14: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군산 지역 패밀리에 신선육 등 약 4000여 만원 지원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왼쪽 두번째)이 27일 군산 패밀리 간담회에서 지역 점주들의 애로사항을 듣는 자리를 갖고 있다.[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은 윤홍근 회장이 지난 27일 군산 지역을 방문해 ‘BBQ 가맹점(이하 패밀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GM 공장 사태로 인해 발생한 군산 지역 경제 위축 및 소비 감소에 대한 패밀리들의 애로사항을 들어보고, 해결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이날 윤 회장은 군산 지역 매장을 둘러봤다. 이후 군산시 나운동에 위치한 군산나운행운점에 해당 지역 주요 10여개 패밀리 매장 사장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

윤 회장은 “BBQ는 군산 지역 패밀리들이 GM 사태 등으로 입을 매출 하락을 비롯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이 같은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판로를 개척해 패밀리들의 매출 안정화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BQ는 이번 군산 지역 상생 프로그램 첫 번째 활동으로 신선육을 무상 공급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군산 지역 10개 매장에 신선육 4상자씩 총 40상자를 지원했다. 전라북도 전역 30여개 매장에는 신선육 2상자씩 총 60상자를 제공했다. 지원한 신선육은 총 2000수, 비용으로 환산하면 4000여 만원이다.

신선육 무상 공급을 시작으로 BBQ는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개발해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BBQ는 매년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전국 패밀리와 공동 성장 및 상생 가치를 공유하는 ‘전국 순회 간담회’ 를 열고 있다. 전국 순회 간담회는 윤 회장이 직접 패밀리와 소통하기 위해 비비큐 창립 이래로 해마다 개최하는 행사다. 본사가 듣기 힘든 현장의 생생한 소리를 전국 패밀리들에게 직접 듣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이다.

간담회 이외에도 가맹점과의 소통 및 신뢰 관계 강화를 위한 동행위원회, 마케팅 위원회, 운영위원회 등을 개최한다. 협력체제를 더욱 공고히 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토대를 강화한다는 목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