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LG 트윈스 출신 정규식, 성남 블루팬더스 불펜코치 합류

전성민 기자입력 : 2018-03-02 12:55수정 : 2018-03-02 12:55

[사진=야구학교 제공]

LG 트윈스에서 뛰었던 정규식(29)이 성남 블루팬더스의 불펜코치로 합류한다.

야구학교는 2일 “지난해까지 LG 트윈스 소속이었던 정규식을 성남 블루팬더스의 불펜코치로 선임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정규식 코치는 지난 2일부터 성남 블루팬더스에 합류했다.

정규식 코치는 성남에 위치한 희망대 초등학교, 성일 중학교를 거쳐 일본으로 유학을 다녀온 선수다. 교토 고쿠사이 고등학교, 오사카 가쿠인 대학교를 졸업했고, 대학시절 일본에서 베스트나인 포수상, 기자단 선정 최고선수 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장래가 유망했던 선수였다. 이 후 히로시마 하쿠와, 고양 원더스, LG 트윈스에서 선수 생활을 했다.

이상일 야구학교 사장은 “한국, 일본의 독립야구와 프로야구를 모두 경험한 이력이 있다. 성실한 자세와 좋은 인성으로 좋은 평을 받아온 것으로 알고 있다”며 “정규식 코치가 마해영 감독을 도와 성남 블루팬더스의 젊은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어 줄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정규식 코치는 “처음 야구학교를 방문했을 때 멋진 시설과 코치진, 최첨단 교육 시스템에 매우 놀랐던 기억이 있다. 야구학교의 코치진으로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성남 블루팬더스 선수들의 프로 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다”며 “젊은 코치답게 마해영 감독님과 선수단 사이에서 좋은 가교 역할을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성남 블루팬더스는 마해영 감독, 박명환 투수코치, 강흠덕 트레이닝코치, 정규식 불펜코치로 코치진 구성을 완료했다. 26명의 선수단이 구성된 성남 블루팬더스는 현재 막바지 시즌 준비를 하고 있으며 3월 경기도챌린지리그 시범경기를 앞두고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AJUTV 추석 D-1, 귀경길
낙동강 의성 휴게소는 지금?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