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남성 고객 위한 '신세계 멘즈라이프 삼성카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운 기자
입력 2018-03-02 10: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는 백화점 제휴 상품 최초로 남성을 위한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멘즈라이프 삼성카드'를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은 최근 백화점의 남성 매출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상품을 출시했으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남성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과 신세계백화점 특화 혜택을 담았다.

신세계백화점 특화혜택으로 먼저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에서 7% 결제일할인 혜택을 월 4회,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을 제공하며 7% 결제일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된다.

이밖에도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과 1000원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남성들을 위한 혜택으로 SK에너지·GS칼텍스에서 주유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리터당 60원에서 100원의 결제일할인 혜택을 일 1회, 월 4회, 1회당 주유금액 10만원까지 제공한다. 월 할인한도는 1만원이다.

택시·편의점·골프연습장 업종에서는 3% 결제일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스타벅스에서 5천원 이상 결제 시 20% 결제일할인 혜택을 월 2회, 1만원까지 제공한다.

이밖에도 국내 특급 호텔 무료 발렛파킹 및 식음료/객실 할인, 공항 라운지 무료, 메가박스 콤보세트 무료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신세계 멘즈라이프 삼성카드'는 핀란드산 자작나무를 소재로 사용해 나무결에 따라 플레이트 패턴이 다른 것도 특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최근 트렌드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 등을 반영한 남성들을 위한 특화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