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심비’ 충족하는 '캐릭터 샵 전문관'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지예 기자
입력 2018-03-02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쿠팡이 '가심비'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다양한 인기 캐릭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캐릭터 샵 전문관'을 2일 열었다.

이번에 오픈한 전문관에는 대중적인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 매니아층을 공략한 △마블 △스타워즈, 세계적으로 친숙한 △디즈니 △헬로키티 △포켓몬스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뽀로로 △타요 등 유아동에서 성인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30종의 상품들이 마련됐다.
 
국내 이커머스 기업 중 캐릭터 상품 전문몰을 론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쿠팡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캐릭터 상품 17만개를 한자리에 모아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 높였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카카오프렌즈  △빼꼼 핸드폰 케이스는 카카오 캐릭터가 얼굴을 빼꼼 내민 귀여운 디자인과 슬림한 라인, 그립감 등으로 인기가 좋다. △라인프렌즈 공기청정기나 키덜트를 겨냥한 △마블 피큐어 완구도 준비했다.
 
등교,등원 준비를 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상품도 구비돼있다. △마블 가방 2단 스텐 도시락 △핑크퐁 인기동요 상어가족을 캐릭터화 한 상어가족·핑크퐁 색연필 모음 등이 있다.
 
'캐릭터 샵 전문관'의 로켓배송 상품은 1만9800원 이상 주문 시 쿠팡맨 배송지역의 경우 다음날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수잔 켄드라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심리적 만족도를 충족시키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함에 따라 캐릭터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전문관 런칭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