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철과 열애 시인한 신소율, 공개데이트 관련 언급 전문 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3-02 09: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소율-김지철 열애중[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김지철 SNS]


배우 신소율 측이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일 오전 신소율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신소율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전해왔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당부도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한 연예매체는 배우 신소율이 김지철과 공개데이트를 즐기며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보도했다.

신소율은 지난 2007년 영화 ‘궁녀’로 데뷔해 영화 ‘나의 PS 파트너’, tvN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또 최근에는 KBS2 ‘흑기사’에 김영미 역으로 출연해 활약했다.

김지철은 뮤지컬 ‘영웅’으로 데뷔해 ‘젊음의 행진’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담배가게 아가씨’ ‘위대한 개츠비’ ‘은밀하게 위대하게’ ‘배쓰맨’ 등에 참여하며 공연계에서는 유명한 뮤지컬 배우다.

이하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2일) 오전 보도된 배우 신소율과 뮤지컬배우 김지철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조금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배우 신소율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전해왔습니다.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