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3·1절 기념 연 3.0% 정기적금 한시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18-02-27 1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EB하나은행은 3·1절을 맞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단 6일 동안 진행되며, 이 기간 중 스마트폰으로 정기적금을 가입하면 최대 연 3.0%(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본인 명의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에서 자동이체를 필수 등록해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금액을 가입하면 된다.

가입기간은 1년제와 2년제 중 선택할 수 있다. 금리는 동일하다. 또 해당 정기적금 가입자가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회원이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000하나머니(1머니=1원)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KEB하나은행은 또 '순국선열 이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KEB하나은행의 스마트폰뱅킹 앱인 '1Q Bank'에 들어가 3·1절 하면 떠오르는 순국선열의 이름을 적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가장 많이 응모된 순국선열의 이름을 적은 분들 중 총 3100명을 추첨해 연 3.1%(세전) 의 특별금리 쿠폰을 1인 1매 제공한다 .
 
특별금리 쿠폰은 4월 중 스마트폰으로 정기적금(정액적립식)에 가입하면 쓸 수 있다. 이 경우에도 KEB하나은행 본인 명의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 '에서 자동이체를 필수 등록해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금액을 가입해야 한다 .
 
KEB하나은행 디지털 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99주년 3·1절을 맞아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이에 대한 관심을 전 국민적으로 확산시키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취지를 살리면서 손님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