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으리차차 와이키키' 김정현, 애처로운 '입덕 부정기'…로맨스의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2-27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 캡처]

‘으라차차 와이키키’ 청춘들이 ‘입덕 부정기’로 마음 고생을 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연출 이창민, 이하 ‘와이키키’) 7회에서는 예측할 수 없는 ‘핑크빛 무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동구(김정현 분)의 구 여친 수아(이주우 분)가 와이키키에 다시 나타났다. 동구와 헤어지고 만났던 새 연인 윤석(설정환 분)은 수아의 전세보증금과 유학자금까지 싹 들고 도주한 사기꾼이었다. 동구에게만은 신세 지지 않으려던 수아였지만 명품 가방을 중고로 팔려다 사기당하고, 찜질방에서 지갑을 도둑맞는 불운의 연속 끝에 와이키키에 머물게 됐다. 졸지에 구 여친과 함께 지내게 된 동구였지만 마음만큼은 윤아(정인선 분)를 향했다.

두식(손승원 분)도 첫사랑 맑음(한보배 분)을 향한 설렘을 확신하지 못했다. 모태솔로 두식을 위해 준기(이이경 분)가 나섰다. 준기는 미항공우주국의 리차드 프레드만이 개발했다는 과학적인 사랑 확인법을 특별히 알려줬다. 황당하게도 이름점과 샤프심 길게 뽑아 하트 칠하기가 그것. 또 준기는 심장 레이다로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우연히 스친 의사에게 심장의 떨림을 느낀 준기는 운명을 확신하고 쫓아갔다. 이름점도 99%로 나왔다. ‘심쿵’에서 운명을 확신한 준기는 심장이 아프다는 핑계로 진료까지 받았지만 실제 심장 질환을 앓고 있다는 웃픈 진단을 받았다.

준기가 알려준 사랑 확인법 때문에 동구의 마음은 더 심란해졌다. 이름점이 76%나 나왔고, 윤아의 발소리도 알아챌 수 있었다. 명백한 증거에도 윤아 입덕 부정기를 심하게 겪는 질풍노도의 동구였다. 마음을 깨닫는 결정적인 계기는 우연히 찾아왔다. 윤아를 홀로 마트에 보내고 텔레비전을 보던 동구는 마트 화재 소식에 주저 없이 뛰쳐나갔다. 화재 현장에서 애타게 윤아를 찾던 동구 앞에 윤아가 무사히 나타나자 동구는 아무것도 재지 않은 뜨거운 포옹으로 마음을 인정했다.

그동안 예측 불허 사건 사고의 연속으로 빈틈없는 웃음을 만들어냈던 ‘와이키키’에 찾아온 로맨스는 평범과는 거리가 멀었다. 이름점과 샤프심 하트로 사랑을 확인하고, 구 여친 수아가 갑자기 와이키키에 들이닥치는 좌충우돌이 끊임없이 웃음을 유발하면서도 서서히 자신의 마음을 확인해가는 동구와 두식의 모습은 설렘을 자극했다.

온몸을 불사른 코믹 열연으로 안방에 웃음 성수기를 불러온 청춘군단의 연기도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김정현은 화재 현장에서 윤아를 찾는 동구의 심경을 절절한 눈빛으로 풀어내며 심쿵 모먼트를 선사했다. 윤아 입덕부정기를 심하게 겪었던 동구는 오히려 윤아를 더 타박하는 초딩 같은 면모를 보였지만 마음을 알아차리는 순간 남자의 깊이 있는 멜로 눈빛으로 짙은 로맨스 무드를 만들었다. 마음을 자각한 동구의 변신이 앞으로 어떤 전개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무엇을 상상해도 그 이상이 펼쳐지는 ‘와이키키’이기에 불씨가 켜진 로맨스가 어떤 나비효과를 불러올지 기대가 커진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8회는 오늘(27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