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김지성, KBS2 새 일일극 ‘인형의 집’ 첫 방송 본방사수 부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2-26 1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예 김지성 KBS2 새 일일극 ‘인형의 집’ 첫 방송, ‘예쁘게 봐주세요!’

[사진=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


신인배우 김지성이 ‘인형의 집’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KBS2 새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 극본 김예나, 이정대 / 제작 숨은그림미디어)에서 홍세연(박하나 분)의 늦둥이 막내 동생으로 자신이 모델을 하기 위해 태어난 존재라고 믿는 ‘홍강희’ 역을 맡은 김지성이 첫 방송을 맞아 대본 인증샷과 함께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소속사 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김지성은 ‘인형의 집’ 1회 대본을 들고 화려한 프릴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고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수려한 외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김지성은 대본 인증샷과 함께 "오늘 드디어 첫 방송! 본방 사수 부탁 드리고 예쁘게 봐주세요.”라며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김지성은 극 중 늦둥이로 사랑만 받으며 자란 탓에 눈치가 좀 없고 기럭지는 길지만, 생각은 짧은 얼굴은 예쁘지만 하는 짓은 온통 허당이다. 언니 홍세연(박하나 분)을 도와주려다 오히려 사고 치는 트러블 메이커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끊는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 3세 은경혜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다.

한편, KBS2 새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은 ‘내 남자의 비밀’의 후속으로 금일(26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