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2018 시즌 메트 오페라' 라인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2-26 09: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가박스 제공]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2018 시즌 메트 오페라'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8 시즌 메트 오페라'에서는 벨칸토 오페라의 정수인 '노르마'를 시작으로 '죽음의 천사', '토스카', '사랑의 묘약', '라 보엠', '코지 판 투테', '루이자 밀러', '신데렐라'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먼저, 메트 오페라 시즌을 여는 첫 작품은 아리아 ‘정결한 여신’으로 유명한 벨칸토 비극 오페라의 대표작 '노르마'이다. 이 작품은 로마제국 시절 갈리아 민족의 여제 ‘노르마’의 사랑과 복수, 희생을 극적으로 그려낸다.

명장 ‘데이비드 맥비커’의 연출 아래 주인공 ‘노르마’ 역에는 소프라노 ‘손드라 라드바노프스키’, ‘아달지사’ 역은 메조소프라노 ‘조이스 디도나토’, 로마 총독 ‘폴리오네’ 역은 테너 ‘조셉 칼레야’가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 작품은 오는 3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이외에도 푸치니의 드라마틱한 오페라 '토스카', 메트 역사상 가장 자주 공연된 프랑코 체피렐리 연출의 '라 보엠', 오페라의 제왕 플라시도 도밍고 주연의 '루이자 밀러' 등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2018 시즌 메트 오페라' 상영작은 세계 3대 오페라로 손꼽히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공연 실황 영상으로, 메가박스의 뛰어난 음향 시스템과 일반 HD의 4배 이상의 화질을 자랑하는 4K 디지털 프로젝터를 통해 미세한 표정과 숨소리, 땀방울까지 포착함으로써 실제 공연을 보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선사한다.

메트 오페라는 전국 메가박스 11개 지점(코엑스, 센트럴, 목동, 분당, 킨텍스, 하남스타필드, 송도, 광주, 대전, 대구신세계, 서면)에서 상영되고 티켓 가격은 각각 3만 원이다. 메가박스 VIP 회원은 15%,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회원은 10%, 청소년, 대학생 및 우대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