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실수없는 스웨덴·흔들리는 한국, 여자 컬링…누리꾼·해설위원 반응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경주 기자
입력 2018-02-25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누리꾼 "스웨덴 너무 잘한다", MBC 해설위원 "분위기 반전 필요해"

[사진=연합뉴스]


한국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결승전에서 스웨덴에 4대1로 열세에 놓여 있는 가운데, 스웨덴의 압도적인 샷 정확도에 대한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누리꾼들은 "스웨덴 너무 잘하는데, 우리가 후공인데도 점수가 뒤쳐지다니…", "당연한 말이지만 스웨덴 선수들 잘한다…", "스웨덴 스킵 너무 잘 하는데", "스웨덴 너무 잘한다 당연하지만…" ,"지금 스웨덴 입장으로서는 다 쳐내는게 1점 방어를 위한 거구나"라며 스웨덴 선수들의 정교함에 감탄하는 반응을 내놓고 있다.

또한, "꼭 마지막날 빛나는 금메달 따시길 기원합니다. 컬링 대표팀 화이팅!", "여자 컬링 대표 선수들 꼭 금메달 따길 기원합니다. 못 따더라도 충분히 잘해왔기 때문에 마음 편히 최선을 다해 주세요" ,"메달 색깔은 안중요하다. 이미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줬다. 최선을 다해 즐기기를…"이라며 한국 컬링 여자 대표팀을 응원하는 반응도 많았다.

MBC 장반석·신미성 해설위원 역시 스웨덴의 샷 정확도에 대해 "실수가 없다", "정말 정확하다", "빈틈이 없다", "분위기 반전이 필요하다"는 말을 하며 한국 컬링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