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율 지목 조재현 성추행 피해자“뒤에서 손 넣어..극단대표,잊으라며 봉투 내밀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광효 기자
입력 2018-02-2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피해자들 증언 이어져

최율이 가해자로 지목한 이후 조재현 성추행 피해자 증언이 이어지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최율이 미투운동(Me Too)동참을 선언하며 조재현을 가해자로 지목한 이후 조재현 성추행 피해자 증언이 이어지고 있다.

23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 따르면 조재현 씨와 극단에서 함께 일하던 또 다른 피해자 A씨는 “혼자 앉아 있잖아요. 그럼 갑자기 (조재현 씨가) 나타나서 뒤에서 손을 넣는다든지 이런 짓을 계속했어요”라며 “(극단 대표가) 여기서 있었던 일은 다 잊으라고 얘기하는 거에요. 그러면서 봉투를 내밀었어요”라고 말했다.

배우 최율은 이 날 인스타그램에 조재현의 이름을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나오는 페이지를 캡처해 올리며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 게 왔군. 이제 겨우 시작. 더 많은 쓰레기들이 남았다. 내가 잃을 게 많아서 많은 말은 못하지만 변태들 다 없어지는 그날까지 #metoo #withyou”라는 글을 게재하며 미투 운동에 동참했다.

조재현 씨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야기가 아직 안 끝났고요. 정리되면 입장을 내든지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