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율 미투 운동 동참..조혜정,父조재현 성추행 의혹 예상?SNS댓글 잠금처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광효 기자
입력 2018-02-23 17: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근 10개의 글만 댓글 기능 사라져

최율이 미투 운동에 동참하면서 배우 조재현 성추행 의혹이 제기됐다./사진=유대길 기자

최율이 미투운동(Me Too)동참을 선언하며 조재현을 가해자로 지목한 이후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가운데 조재현 딸 조혜정이 자신의 SNS 댓글 기능을 잠금 처리해 조혜정이 조재현 성추행 의혹이 제기되는 것을 예상했던 것이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스포츠서울’ 보도에 따르면 23일 오후 1시 기준 조혜정의 인스타그램은 기존 게시물은 유지되고 최근 10개의 글만 댓글 기능이 사라졌다.

배우 최율은 23일 인스타그램에 조재현의 이름을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나오는 페이지를 캡처해 올리며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 게 왔군. 이제 겨우 시작. 더 많은 쓰레기들이 남았다. 내가 잃을 게 많아서 많은 말은 못하지만 변태들 다 없어지는 그날까지 #metoo #withyou”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미투 운동에 동참했다.

이에 따라 조재현 성추행 의혹이 제기됐다. 조재현 소속사 씨에스엑터스는 이 날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조재현 성추행 의혹에 대해 “확인 중이다. 저희도 기사를 통해 논란을 알게 됐다. 확인이 필요하다. 시간을 달라”고 말했다.

조재현 성추행 의혹 제기 후 최율은 미투 운동 동참 후 돌연 SNS 글을 삭제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