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지민, 평창올림픽 쇼트트랙선수들 응원 ···“정말 감사하고 자랑스러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2-23 17: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선수들에게 응원 보내

[사진=JDB엔터테인먼트, 김지민 SNS]

 
개그우먼 김지민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참가한 쇼트트랙 선수들에게 훈훈한 메시지를 보냈다.
 
현재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전 국민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김지민이 어제(22일) 여정의 마침표를 찍은 한국 쇼트트랙 대표팀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한 것.
 
김지민은 어제(22일) 쇼트트랙 경기가 마무리된 후 자신의 SNS를 통해 “잘 해주셔서 고마워요. 그 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하고 자랑스러워요. 덕분에 설레는 시간 이었어요”라는 글을 남기며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격려를 보냈다.
 
더불어 “어떤 결과든 다 만족합니다! 그러니 미안해하지도 아파하지 마세요. 그럼 우리가 더 미안해져요. 우리의 기대가 선수들 마음에 부담이 됐을까 봐요. 당당하셔도 돼요! 고생하셨으니 이젠 웃으셔요^^”라며 경기 결과를 신경 쓸 선수들을 배려,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한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선수들에게 가슴 따뜻한 위로를 전한 김지민은 앞으로 다방면의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웃음을 주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