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손님’ 이만기, ‘4단 쟁반' 짜장면 배달에 도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2-23 17: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만기♥한숙희, 부적도 이기지 못한 ‘최악의 궁합(?)’ 고백

[사진= SBS 제공 ]


오는 24일 ‘SBS 백년손님’에서는 이만기가 짜장면 배달을 위해 ‘쟁반 4단 쌓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아침 일찍부터 ‘일꾼 이만소’가 깨어나기만을 기다리는 동네 할머니들에게 이만기는 “일 해드리는 대신 맛있는 걸 사드리겠다”며 짜장면을 배달시키려 한다. 하지만 돌아온 것은 ‘중흥리까지는 배달이 안 된다’는 냉정한 중국집 사장님의 답변이었다. 마음이 급해진 이만기는 “내가 직접 만들어주겠다”고 호언장담을 하기에 이르고 급기야 ‘수타 짜장면’을 만들게 된다.

이 소식을 들은 이장님은 친절하게도(?) 방송을 통해 동네 주민들에게 “이서방이 수타 짜장면을 만들어 대접한다”고 전하고, 이만기는 엉겁결에 ‘마을 잔치’를 열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짜장면 만들기에 성공한 이만기는 마을 사람들을 위해 회관까지 배달에 나선다. 어마어마한 양의 짜장면을 배달하기 위해서 쌓아 올린 쟁반은 무려 4단!남대문 시장에서나 볼 법한 ‘짜장면 4단 쟁반’을 눈앞에 두고 경악을 금치 못하는 이만기에게 제리장모는 “면 불기 전에 얼른 가져다주고 오라”며 재촉했다.

제리장모의 도움으로 4단 쟁반을 머리에 이는 데 성공한 이만기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는 “역시 천하장사다”라며 감탄했다. 그런데 진짜 문제는 짜장면 쟁반을 머리에 인 이만기가 지나가기에 너무 좁은 현관문이었다. 과연 천하장사 이만기는 좁은 문을 무사히 통과해 마을 회관에 짜장면을 배달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