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좋니' 커버곡 '좋아' 민서, 3월 6일 가요계 정식 데뷔 확정…"'좋아' 공개 후 4개월만" [공식]

김아름 기자입력 : 2018-02-23 16:49수정 : 2018-02-23 16:49

[사진=미스틱 제공]


2018년 가요계의 기대주 민서의 데뷔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23일 민서의 데뷔 앨범 첫 티저를 공개하며 민서가 오는 3월 6일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민서는 미스틱이 약 5년 만에 새롭게 제시하는 여성 솔로로, 지난해 11월 발라드 '좋아'로 정식 데뷔도 전에 음원 차트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휩쓸며 대중의 큰 이목을 받았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함께 호소력 있는 보이스, 성숙한 표현력을 겸비한 완성형 신인으로 올해 가요계 최대 기대주로 꼽히고 있다.

이날 공개된 민서의 데뷔 앨범명 'The Diary of Youth(더 다이어리 오브 유스)'는 청춘의 일기장이란 뜻으로, 20대 청춘을 대변하는 민서가 4편의 일기(노래)를 통해 청춘의 공감대를 써내려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래의 청춘이 느끼는 다양한 고민과 감정을 각기 다른 색깔로 풀어낸 4편의 일기는 오는 3월 6일 '멋진 꿈(The Grand Dreams)'을 시작으로 하나씩 펼쳐질 예정이다.

첫 번째 일기 '멋진 꿈'은 민서의 설레고 풋풋한 꿈을 담은 노래로, 민서의 맑고 순수한 음색과 싱그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기존 발라드에서 보여준 슬픈 목소리와 감성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민서의 다채로운 이미지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민서의 데뷔 프로젝트 소식은 미스틱 공식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