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그린카 맞춤형 법인 카셰어링 본격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8-02-23 14: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법인·단체회원 대상 할인 범위 확대 및 차량 이용 내역 및 통계분석 가능한 리포팅 시스템 제공

  • 정기적 차량 점검 및 법인 비용 절감 등의 장점

[사진=그린카 제공]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법인 전용 맞춤형 카셰어링’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법인 전용 맞춤형 카셰어링은 법인 및 단체의 업무용 차량을 카셰어링 서비스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멤버십 △부분 개방형 △개방형의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각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우선 멤버십 상품에 가입하면 전국 2800여개 그린존(차고지)의 약 6000여대 그린카 차량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업무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부분 개방형과 개방형 상품 가입 시에는 기존 멤버십 상품의 혜택은 물론, 해당 법인의 주차장에 그린카를 신규로 배차해 필요한 만큼만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서울과 수도권 일부 지역에 속한 법인일 경우에는 그린카의 이용금액에 따라 교통유발부담금도 감면된다.

이와 함께 월별 차량이용 내역과 이용 패턴, 비용 등을 집약한 리포팅 시스템도 제공한다. 법인들의 효율적인 차량 운영∙관리를 위해서다.

김좌일 그린카 대표이사는 “장기 불황으로 기업운영에 가성비와 업무효율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서 그린카 법인 계약형 카셰어링은 효율적 차량관리를 통해 비용 절감을 할 수 있다”며 “단순히 차량 공유서비스가 아닌 법인·단체회원들의 효율적인 업무 증진을 위해 최적의 관리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다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