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 재수 학원 '이지스 아카데미' 입시설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2-22 13: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월 정시합격자 마지막 추가모집기간 발표 이후 미대 재수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특히 실기와 수능을 병행해야 하는 미대재수생들의 경우 입시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어떤 미대재수 전문학원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깊어지는 시점이다.

이지스아카데미는 2019학년도 수능에 맞춘 미대재수생들에게 특화된 학습방법과 과목별 수능대비 합격성공전략 입시설명회를 주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미대재수생들을 위한 상위권대학 합격성공전략 입시설명회를 오는 24일 오후2시에 이지스 아카데미 본관 4층 대강의실에서 임현 원장이 진행한다.

이지스 아카데미는 미대 재수 전문학원인 만큼 미대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높은 합격률과 성적향상률을 매년 70% 이상 서울 소재 대학교에 합격성과를 내고 있다. 또한 국어+영어 등급의 합이 7등급 이내인 학생의 경우 수능 볼 때까지 수강료의 30%를 지원하는 이지스 장학제도를(선착순 40명 마감) 진행하고 있다.

이지스 아카데미 임현 원장은 “실기를 병행하는 미대 재수생들은 보다 체계적인 학습방법에 대한 변화를 통해 성적향상을 이뤄내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기초가 부족한 미대재수생들에게 최적화 된 학습방법(1학1습)과 기초부터 탄탄한 소수인원 1대1 밀착관리 시스템을 통해 가장 효율적인 학습 노하우를 통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게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지스 아카데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