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지드레곤이 디자인한 'GD 카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8-02-22 11: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IBK기업은행 제공]

IBK기업은행은 지드래곤(GD)이 직접 디자인한 'GD 카드'를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카드 앞면의 'ALL ACCESS'는 GD의 콘서트 현장 입장비표 중 가장 높은 등급으로, 어디든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다는 뜻이다. GD는 이를 통해 팬들과 어디든 함께 가고 싶다는 의미를 담았다.

GD 카드는 체크카드다. 멜론·엠넷·벅스·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 10%, YG e-Shop 10%, 스타벅스 20%, 주요 온라인 쇼핑몰 8%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기업은행은 오는 26일 오후 4시 기업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열리는 카드발급 신청 이벤트에 선착순으로 참석한 100명과 출시 당일 발급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GD 특별한정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GD의 3집 솔로앨범, GD아트워크 디자인 소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상자로 구성된다.

카드발급은 오는 27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IBK 휙 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가능하고, 카드 발급인원은 10만명으로 한정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카드 제작과정에 연예인이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기존의 금융상품이나 마케팅과의 차별점이 있다"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이미지의 GD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젊은 층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