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에어 조던3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8-02-22 1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어 조던3 골프. 사진=나이키골프 제공]

[에어 조던3 골프 프리미엄. 사진=나이키골프 제공]

나이키 골프가 오는 23일 나이키를 대표하는 아이콘 슈즈 ‘에어 조던3’ 출시 30주년을 맞아 조던3의 한정판 레트로 골프화 ‘에어 조던3 골프’와 ‘에어 조던3 골프 프리미엄’을 선보인다.

에어 조던3 골프는 1988년 나이키 수석 디자이너 팅거 햇필드(TINKER HATFIELD)의 디자인으로 출시된 에어 조던 3의 한정판 골프화다. 발매 당시 에어 조던 3의 실루엣은 물론 화이트 레더 소재와 엘리펀트 패턴, 점프맨 로고까지 반영해 오리지널 헤리티지를 유지했다. 필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밑창에 스파이크를 장착하고 안정성과 편안함을 위해 전장에 루나론 미드솔을 추가했다.

함께 출시한 에어 조던3 골프 프리미엄은 브론즈 메탈 마감과 방수 처리 된 프리미엄 갑피를 적용하고 갈색의 엘리펀트 패턴을 더해 시크한 감성을 더했다.

에어 조던3 골프와 에어 조던3 골프 프리미엄은 23일 오전 10시 나이키닷컴에서 공식 론칭한다. 오프라인에서는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인당 1켤레 한정으로 방문 구매할 수 있다.

에어 조던3 골프는 서울 외에 부산까지 판매 지역을 확대해 나이키 골프 압구정 프리미엄 스토어, 롯데백화점 본점과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까지 6개 매장에서 판매하며, 에어 조던 3 골프 프리미엄은 압구정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만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