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 그뤠잇"…'대세 신스틸러' 배우 김기두, 쉬지 않고 달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2-22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각 방송사 화면 캡쳐]


‘신스틸러’ 김기두가 쉬지 않고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tvN 드라마 ‘또 오해영’ ‘도깨비’를 시작으로 소위 말하는 ‘잘되는’ 드라마에는 김기두가 항상 있었다. 그의 드라마 출연은 곧 ‘믿고 봐도 되는 드라마’라는 공식이 성립할 만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화제를 모아왔다.

김기두는 최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새 저녁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 홍철수 역으로 합류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 김기두는 일일드라마를 통해 2-30대 팬 층을 넘어 개성 있는 연기로 폭넓은 시청자층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높인다.

김기두는 쉬지 않고 맹활약 중이다. 신드롬과 시청률 대박을 일으켰던 드라마 ‘도깨비’에서 깨알 존재감으로 눈도장 찍었고 이후 ‘듀얼’ ‘최강배달꾼’ ‘변혁의 사랑’ ‘고백부부’ ‘로봇이 아니야’ 예능 ‘라디오스타’ ‘남원상사’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미친 입담, 타고난 센스, 감초 연기 등으로 호감 지수를 쭉쭉 높였다.

특히, 인생캐릭터를 만들어 낸 드라마 ‘최강배달꾼’에서는 허세와 허당을 겸비한 ‘볼매’ 캐릭터 백공기 역으로 진가를 십분 발휘해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변혁의 사랑’에서는 철저한 기회주의자 양과장 역으로 분했다. 그간의 코믹한 모습과 대조되는 냉정하고 까칠한 현실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대성공하며 명불허전 신스틸러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김기두는 무명시절부터 묵묵히 영화, 드라마에서 현장 내공을 쌓았다. 매번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며 변신을 거듭했고, 그 과정에서 자신만의 색을 온전히 녹여 평범할 수 있는 인물을 독특하고 눈에 띄게 만드는 등 희소가치 있는 독보적 신스틸러로 인정받으며 앞으로 힘차게 달려 나아가고 있다.

허당, 코믹, 진지, 비열, 까칠 등 수 많은 면모를 이질감 없이 완벽하게 소화하는 ‘차별화된 신스틸러’ 김기두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기두가 출연하는 ‘인형의 집’은 오는 26일 첫 방송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