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제주도에 '지드래곤 카페 생긴다'··· 군 입대 전 본인 이름딴 카페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2-21 18: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드래곤, 입대 이틀 전 제주도 'GD카페' 오픈 행사 참여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27일 현역 입대를 앞둔 지드래곤이 25일 제주도에 자신의 이름을 딴 'GD 카페'를 오픈한다.

지난해 연말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빅뱅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모든 공식일정을 중단한 지드래곤은 줄곧 제주도에 머물며 1년간 공을 들여온 'GD 카페'와 볼링장의 인테리어 마무리 작업에 매진했다.

제주신화월드 안에 새롭게 탄생하는 'GD 카페'와 볼링장은 지드래곤에게 남다른 의미다. 건축 설계 초기 단계부터 모든 콘셉트와 디자인, 인테리어까지 구석구석 지드래곤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기 때문이다. 그만큼 지난 1년간 많은 애정을 쏟아왔다.

현재 인테리어는 마무리 단계이며 지드래곤은 내부 벽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가 하면, 개인 소장 작품들을 배치하는 등 입대 1주일을 앞두고 있지만 마지막까지 열정을 쏟고 있다. 입대 전 카페를 오픈하고 싶다는 지드래곤의 소망에 따라 모든 스태프들도 막바지 작업에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GD 카페'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한 볼링장은 3월 이후 오픈을 예상하고 있다.

카페와 볼링장은 YG엔터테인먼트와 제주신화월드의 오랜 업무 협력을 통해 이뤄졌다. 'YG리퍼블릭존'을 만들어 GD 카페와 볼링장뿐 아니라 YG에서 직접 운영하는 삼거리 푸줏간과 브런치를 즐길수 있는 '쓰리버즈', 제주 해산물을 이용한 부페까지 다양한 블록을 완성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