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바·바밤바, 세븐일레븐 ‘PB 캔음료’로 환골탈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2-20 16: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이스크림 음료 ‘PB누가바초코라떼’와 'PB바밤바라떼’가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장수 아이스크림인 ‘누가바’ ‘바밤바’를 활용해 변신한 PB음료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3일 출시하는 아이스크림 캔음료 ‘PB누가바초코라떼’와 'PB바밤바라떼’는 출시(해태제과) 40여년 만에 새로운 맛으로 리뉴얼 한 누가바초코와 바밤바라떼바를 활용한 음료다.

세븐일레븐은 친근하고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재미와 흥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기존 장수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이같은 이색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PB누가바초코라떼는 초콜릿의 달콤함에 누가바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PB바밤바라떼는 바밤바 특유의 고소한 밤 맛에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게 마실 수 있다.  또 아이스크림 패키지 디자인을 음료에 그대로 재현해 고객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지영근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담당MD는 “장수제품의 색다른 변신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여러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된 2가지 제품은 캔 음료로 만들어진 만큼 계절에 상관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