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 테스트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2-20 16: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게임즈는 20일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블레이드2는 지난 2014년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100년 뒤 세상에 찾아온 새로운 어둠에 맞서기 위해 대천사 ‘라미엘’을 찾아나선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 테스트는 이달 23일까지 나흘간,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미리 신청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구글 플레이를 방문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캐릭터 4종의 개성 넘치는 액션 스타일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2종의 캐릭터를 상황에 따라 교체하며 전투하는 ‘태그’ 시스템과 캐릭터 연계 스킬, 빈사 상태에 빠진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릴 수 있는 ‘처형 액션’ 시스템을 비롯해, ‘스토리’, ‘반격 던전’, ‘영웅의 탑’, ‘1대1 대전’, ‘팀 점령전’ 등 다양한 PVP 및 PVE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참가자들이 블레이드2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마음껏 즐겨볼 수 있도록 테스트 기간 중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커뮤니티 ‘블레이드2 카페톡’에서도 20 레벨 달성 이벤트, 출석 이벤트, 설문 조사 이벤트 등을 진행해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토리 모드의 2-10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유용한 재화로 사용되는 ‘보석’ 1000개를 정식 출시에 맞춰 선물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블레이드2는 최고의 그래픽과 시네마틱 연출을 통해 진정한 액션이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 줄 것”이라며 “참가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게임 전반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림으로써, 전작의 화려한 명성을 뛰어넘을 수작으로 완성해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