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입양대기아동 위해 나선다"…배우 이민호, 기부 브랜드 '프로미즈' 프로젝트 전개

김아름 기자입력 : 2018-02-20 15:03수정 : 2018-02-20 15:41

[사진=프로미즈]


배우 이민호의 기부 브랜드 ‘프로미즈’(PROMIZ)‘가 입양대기아동을 기부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 ‘우유수염프로젝트 ’우수하다‘ : 아이들에게 우유수염을 그려주세요’ 프로젝트를 전개했다.

입양대기아동이란 입양을 기다리는, 보호가 필요한 상태의 아동을 의미한다. 최근 입양특례법 개정 이후 입양 절차가 길어짐에 따라 입양을 기다리는 평균 기간이 연장되었으며, 이에 따라 우유 및 이유식을 지원할 필요가 증가했다.

프로미즈 우수하다 프로젝트의 제품은 우유를 마신 후 입가에 남는 우유자국을 형상화한 ‘ㅅ’ 모양과 우유병의 그래픽 모티프를 사용하여 디자인되었으며 프로젝트 제품은 텀블러 보틀과 유기농 면 손수건, 배지 2종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네이버의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의 수익금은 전액 홀트아동복지회의 입양대기아동을 위한 ‘우유’ 구입에 사용된다. 프로미즈 측은 해피빈 펀딩 종료 후에도 프로미즈 웹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이며, 제품 판매 외에도 오프라인 봉사 활동 등을 기획하며 입양대기 아동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프로미즈’는 비오는 날 아동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명우산을 초등학교에 전달하는 ‘투명 우산’ 캠페인에 이어 ‘우수하다’ 캠페인을 펼침으로써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 소상공인과 함께 제품을 제작하고 판매 수익금을 100% 기부하는 ‘착한 마켓’을 운영하며 2년 연속 착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