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 먹으며 기념하던 졸업ㆍ입학, 요샌 뭐 먹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02-20 07: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옛날에는 졸업식 또는 입학식과 같은 특별한 날, 짜장면을 먹으러 가곤 했었다. 그만큼 짜장면은 당시 특별한 음식이었다.
그때 그 시절이나 지금의 부모님들이나 이런 날이면 무언가 특별한 것을 먹여주고 싶은 마음은 변함없을 것이다.
이에 국내 특급호텔 역시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하고 졸업·입학자들을 축하하고 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졸업 입학 축하 프로모션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입학 축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월 4일까지 진행하는 이 프로모션은 졸업생 및 입학생을 동반한 고객이 4인 식사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졸업증 및 입학증 지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2월까지 진행되는 ‘세계 미식 기행 – 태국편’에서는 태국을 대표하는 팟타이, 똠얌꿍, 그린 치킨 커리, 얌느어 등의 17가지 태국 대표 메뉴를, 3월 한달 동안은 ‘세계 미식 기행 – 멕시코편’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런치 및 디너 가격은 7만원~7만5000원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졸업·입학 축하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THE KING’S)에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

당 기간 동안 졸업생 또는 입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서 및 신분증을 지참하면 4인 이상 방문 시 졸업, 입학생에게는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은 현장결제 시 적용되며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더 킹스 이용 가격은 7만6000~8만5000원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졸업과 입학 축하 특별 할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호텔 내 4곳의 레스토랑에서 3월 2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일식당 ‘미야비’, 이태리 식당 ‘베네’, 그리고 중식당‘유에’에서 졸업 또는 입학 증빙 서류를 제시하면 최대 8명까지 25% 할인 혜택을 준다.

단 다른 할인 카드와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고 주류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뷔페 식당 피스트의 주중 점심 역시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는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피자힐 졸업·입학 축하 특별 세트 메뉴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에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생과 입학생을 위한 특별 세트 메뉴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훈제 연어 샐러드(패밀리 사이즈), 불새 피자(불고기 새우 피자, L사이즈), 파스타(버섯 크림, 해산물 토마토, 봉골레 중 택일), 소프트 드링크 네 잔으로 구성됐다.

졸업증 또는 입학증 지참 시 혜택 이용이 가능하며 특별메뉴 가격은 13만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