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로, '빅플로 2018 토크쇼2' 성료···팬들 사로잡은 5인 5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2-19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더유닛' 빅플로 의진 "빅플로는 물론, 유닛B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사진=에이치오컴퍼니]


가수 빅플로(BIGFLO)가 5인 5색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복합문화공간에서 빅플로는 '빅플로 2018 토크쇼 두 번째 이야기'(이하 빅플로 2018 토크쇼2)로 많은 팬을 만났다.

이날 빅플로는 팬들을 향한 힘찬 인사로 '빅플로 2018 토크쇼2'의 시작을 알렸다. 근황에 대한 질문에 론은 "중국어를 공부하고 있고 요리도 하고 있다"고 답했다. 렉스는 "요즘에 꾸준히 노래를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고, 성민은 "매주 수요일 8시에 하는 라디오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빅플로는 물론 유닛B 멤버로도 활동하게 된 의진은 "하루하루 행복하다. '더유닛' 유닛B 멤버가 됐는데, 축하해 달라. 많은 분들이 날 알아봐주고 하루하루 정말 행복하다"며 "빅플로와 유닛B 멤버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다시 한 번 유닛B 멤버 확정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하이탑은 "연극 '스물' 공연을 마치고 현재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 합류하게 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오는 3월 2일 공연을 하니 많이 보러와 달라"며 '스물' 캐릭터와는 다른 모습을 보일 것을 예고했다.

근황을 전한 후 빅플로는 자신들의 절대음감을 확인할 수 있는 '클레오파트라' 게임을 진행해 웃음을 안겼다. 게임에서 제일 먼저 탈락한 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엽사 2장을 업로드 하게 됐고, 론이 1등을 하게 돼 선물도 받았다.

특히 15일 생일을 맞는 의진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도 진행해 시작부터 끝까지 훈훈한 '빅플로 2018 토크쇼2'를 이어갔다.

웃음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빅플로 2018 토크쇼2'도 무사히 마친 빅플로. 하이탑은 "찾아줘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하이탑이 되겠고, 빅플로도 많이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의진 역시 "와주셔서 감사하다. 빅플로 멤버 개개인이 열심히 활동하고 있으니 예쁘게 봐 달라. 우리끼리 만나서 소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자"고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고, 성민과 렉스도 "와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꾸준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빅플로는 다양한 개인 활동 외에도 '빅플로 2018 토크쇼'로 꾸준히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